얼굴점 몸점 점과 관상보는법
 
복점 흉점 상식 1
복점 흉점 상식 2
얼굴점 점의 의미
얼굴 점빼는 시기
얼굴점 무료관상 ☞
신체점 무료관상 ☞
복점 흉점 상식 1

얼굴점 신체부위점 등 복점 흉점이 될수 있는 점의 위치 점의 색깔에 대한 정보를 통해서 자신의 점이 복점인지 흉점인지를 판단해보세요.




붉은반점 붉은점 등 몸에 갑자기 붉은점이 많이 생기면?

모든 사람들이 몸이나 얼굴에 점이 있다고 한다. 점의 종류도 많지만, 점의 색깔도 다양하다.

몸에 붉은반점 붉은점은 알레르기로 보일수도 있지만 갑자기 몸에 붉은반점 붉은점이 평상시보다 유독 많이 보일때, 그냥 지나치지 말고 확인해 봐야할 필요가 있다.

몸에 붉은반점 붉은점은 언뜻 보면 일반 점처럼 보이지만 '체리혈관종'이라는 혈관이 늘어나면서 몸에 붉은반점 붉은색 점처럼 보인다. 문제는 이렇게 생긴 몸에 붉은반점 붉은점은 자연적으로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에 붉은반점 붉은점이 늘어나는것으로 '노화현상'이라고 한다.

몸에 붉은반점 붉은점 혈관종 증세는 간단히 레이저 시술 등으로 간편하게 치료할수 있다고 한다.


점이 많은 사람 몸에 점이 많은 사람 몸에 점이 많으면 오래산다?

점이 많은 사람 '점이 없는 사람은 없다'라고 할정도로 신체부위에 점이 하나라도 없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은 점은 보기도 안좋지만 관상학적으로도 안좋은 점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얼굴 뿐만 아니라 신체부위 몸에 있는 점도 제거시술을 받는다.


그렇다면 정말 몸이나 얼굴에 점이 많으면 좋지 않을까?

의학적으로 보면 몸에 점이 많으면 '피부암'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10배나 높을 수 있다고 한다 그에 반대로 점이 많은 사람 몸에 점이 많은 사람은 몸에 점이 적은 사람 보다 더 오래살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연구내용(900쌍의 쌍둥이를 실험한 점이 많은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피부가 젊고 몸에 점이 많은 사람은 노화의 영향도 적으며 골밀도도 높아 더 젊고 평균 수명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그렇다고 점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무작정 점을 빼는 것 보단 미용상으로 안좋은점 꼭 필요한 점만 빼는것이 좋을 것 같다. (인터넷뉴스기사)

 
 
몸에있는점 몸에있는점 몸에있는점 몸에있는점 몸에있는점 몸에있는점
상호 : 몸에있는점   대표자 : 정은비   연락처 : 042-637-2108 사업자번호:305-81-37231 / 통신판매신고번호:2003-대전동구-0064 / 주소:대전 동구 가양동 429